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8년은 잘 풀리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프라치노 공간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프라치노 공간은 2017년 12월에 이전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스킨을 선보였습니다. 새로운 기능도 포함되었죠. 그중 본문의 커버 이미지는 블로그의 콘텐츠를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또한 압도적인 완성도는 블로그를 더 전문적으로 보이게 하지요.

개선 버전 배포

2018년 1월 11일, 프라치노 공간은 안정성 향상을 위해 개선판을 배포했습니다. 이전 버전에서 발생했던 다수의 문제를 해결하고, 특히 Android에서 발생하는 성능 저하 문제를 개선합니다. 오래된 브라우저를 위한 호환성도 향상한답니다. 그리고 배포 노트에는 적혀있지 않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404 오류 페이지

바로 404 오류 페이지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티스토리의 시큰둥한 404 오류 페이지를 개선합니다. 방문자는 단순히 글이 없다는 문구만 보는 것이 아니라 다른 글을 보거나 검색을 하는 등 여러 행동을 할 수 있게 합니다. 이는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방문자를 떠나지 않게 하는 강력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마무리

프라치노 공간은 방문자와 블로거 모두에게 더 나은 블로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사랑에 힘입어 이 스킨은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최고의 스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