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치노 공간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지불한 비용은 스킨을 개발하고 유지하는 데에 사용됩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스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본인이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다운로드 링크에 관한 메일이 도착해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조금 더 기다리거나 정크 메일함을 확인해 보세요. 다운로드 링크에 관한 메일은 절대로 버리지 마세요! 업데이트를 받을 때에도 해당 메일의 링크를 사용합니다.

스킨을 구입하는 순간 프라치노 공간 사용 조건의 모든 사항을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사용 조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려면 여기를 누르세요.

스킨 지원

스킨을 다루기 어렵나요?

프라치노 공간은 스킨 편집을 위한 설명서를 제공합니다. 설명서를 둘러보면 웬만한 것은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답니다! 그래도 모르는 것이 있다면 카카오톡으로 문의해 주세요. 지원 범위 내에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킨 커뮤니티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티스토리 스킨을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여기를 누르세요.

스킨 업데이트 소식을 받아보세요!

블로그의 안정성과 검색 엔진 최적화, 성능 개선을 위해서는 스킨을 최신 버전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세요! 추가하면 스킨이 업데이트되었을 때 알림을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원한다면 여기를 누르세요.

스킨 공유

스킨을 소개해주는 것은 ❤️입니다!

프라치노 공간 이용자가 많아질수록 운영자는 힘이 납니다! 그리고 많은 의견을 통하여 더 나은 스킨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스킨이 마음에 든다면 망설이지 말고 다른 분들께 소개해 주세요. 아는 지인에게 소개해도 좋고 리뷰를 작성해도 좋습니다. 트위터 등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도 물론 좋습니다!

프라치노 공책

프라치노 공책도 사용해 보세요!

프라치노 공간에 이어 운영자가 새롭게 제작한 티스토리 스킨입니다. 시중에 있던 스킨과는 완전히 다른 느낌으로 줄공책에 반듯반듯하게 필기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블로그를 일기장으로 쓰거나 무언가 메모하는 용도로 쓰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프라치노 공책을 사용해 보려면 여기를 누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