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건은 프라치노 공간(이하 ‘스킨’) 사용자 모두에게 적용됩니다. 스킨을 구입하는 순간 사용 조건의 모든 사항을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아래의 조건 중 하나라도 어길 경우 사용을 즉시 중단해야 합니다. 운영자 프라치노(이하 ‘운영자’)가 아래의 조건 위반 사항이 크다고 판단할 경우 고소할 수 있으며, 이때 사용자의 변명과 요구 또는 합의 요청 등을 모두 무시합니다.

구입하기

스킨은 한 개의 블로그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블로그에 사용을 원하는 경우 개수에 맞게 스킨을 구입해야 합니다. 스킨은 온라인 판매처인 Paddle.com을 통하여 판매·배포되고 거래 기록을 저장합니다. 스킨은 해외 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배포 방식

스킨을 구입한 순간 거래 내역 메일과 함께 딜리버리 메일을 받을 것입니다. 딜리버리 메일은 다운로드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향후 스킨 업데이트가 배포되었을 때에도 이 다운로드 링크를 사용하므로 해당 메일을 삭제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메일을 삭제했거나 받지 못했다면 카카오톡으로 구입했을 때 사용한 이메일을 포함하여 문의해 주세요.

스킨의 권한

어떠한 경우에도 스킨의 모든 권한은 운영자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스킨에 사용되는 코드나 아이콘, 레이아웃 등의 상징적 요소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개조하거나 이를 다른 곳에서 무단으로 사용, 복제, 판매, 2차 콘텐츠 생성, 재배포하는 행위는 허용하지 않습니다.

저작자 표시

페이지 맨 아래의 ‘Designed by Fraccino’ 링크(이하 ‘링크’)는 어떠한 경우에도 변형시킬 수 없습니다. 그리고 링크 또는 그 주변에 스킨 제작에 도움을 준 사람, 스킨을 운영자와 함께 제작했다는 등의 내용으로 오해를 받을만한 문구 또는 콘텐츠로 허위 사실을 표시하는 것 또한 엄격히 금지됩니다. 링크는 스킨 옵션에 한하여 숨길 수 있으며, 코드를 편집하여 링크를 숨기는 등 임의의 방법으로 숨기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일부 저작권

스킨에서 기본적으로 작동되는 몇몇의 플러그인이나 스타일 시트 등 일부 코드는 운영자가 제작한 것이 아니며, 이와 관련된 저작권은 코드 맨 위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는 별도의 저작권이 적용됩니다.

문제에 관한 책임

스킨을 사용하면서 발생한 예기치 못한 문제나 스킨 설명서를 따라하면서 발생한 문제, 스킨을 사용자화하면서 발생한 문제, 플러그인을 사용하면서 발생한 문제 등 어떠한 상황에서 발생 가능한 모든 문제는 운영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문의 범위

운영자는 스킨에 제공하는 기능에 관한 문의에 한하여 답변해 드립니다. 그 외 사용자화에 관한 문의, 외부 플러그인을 위한 코드 변경 등에 관한 문의는 답변해 드리지 않습니다.

조건 변경

스킨 사용 조건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조건 중 중요한 내용이 변경되거나 전체적인 변경사항이 많을 경우 빠른 시일 내에 카카오톡 채널로 알려드립니다.


좀 더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카카오톡으로 문의해 주세요. 지원 범위 내에 친절히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킨이 제공하는 기능이 어떤 것이 있는지 관하여 간략하게 확인하려면 여기를 누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