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용 스킨의 대다수는 단순하고 기본적인 형태를 띱니다. 이것이 사용하기에는 무난하고 어떠한 블로그에도 잘 어울리겠지요. 그러나 문제는 이러한 특성이 방문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짧은 시간 내에 남기기에는 역부족이라는 것입니다. 블로그의 콘텐츠를 들여다보지 않는 이상 겉모습은 특색이 없기 때문이죠.

그리고 운영자는 블로그는 원래 공책의 특성에서 시작하지 않았나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전세계가 볼 수 있는 블로그의 특성을 제외하면 글을 적어서 기록을 하는 공책과 다를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운영자는 프라치노 공간과는 완전히 다른 스킨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프라치노 공책

프라치노 공책.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공책의 느낌을 살렸습니다. 이 스킨을 사용하면 여러분의 콘텐츠가 마치 줄공책에 적은 듯한 느낌을 강하게 받을 것입니다. 그리고 보호 글이나 404 오류 페이지, 댓글 등 여러 부분에 특색을 살려 방문자에게 확실히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프라치노 공책에 관심이 가거나 사용을 원한다면 여기를 눌러 더 알아보세요.

프라치노 공간은 어떻게 되나요?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프라치노 공간은 새로운 스킨과는 별개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보답할 예정입니다. 지원이 중단될 일은 없으니 안심하기 바랍니다. 이 스킨을 선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