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치노 공간

안녕하세요, 운영자 프라치노입니다.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프라치노 공간의 사용자가 400명(Paddle 통계 약 480명)을 돌파했고 프라치노 공책 사용자 또한 많아지고 있습니다. 결코 저렴하지 않은 스킨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선택해 주셨습니다. 이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프라치노 공간을 포함하여 스킨에 관한 문의는 조금씩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일주일에 약 1-2건 정도였던 문의는 3-4건 정도로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운영자는 프라치노 스킨 사용자의 불편한 점을 빠르게 해소하고 사용 경험을 한 층 더 향상시키기 위해 각종 노하우 또는 문제 해결 방법을 공유할 수 있는 페이스북 커뮤니티(Facebook Community)를 개설했습니다.

페이스북 커뮤니티

프라치노 스킨을 사용하는 모든 여러분들은 커뮤니티에 가입하면 스킨에 관한 질의응답이 가능하며 여러분께서 한 질문은 다른 분들도 볼 수 있기 때문에 스킨 사용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교류가 많아질수록 운영자는 이를 보고 스킨 개선 방향을 잡는 데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에 접속하려면 여기를 누르세요. 프라치노 공간 사이트의 왼쪽 위 메뉴 아이콘을 누르고 ‘프라치노 스킨 커뮤니티’ 링크를 눌러도 커뮤니티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프라치노 스킨과 함께 즐거운 티스토리 블로그 생활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