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초보자이신가요? 그런데도 웹 코드를 메모장으로 편집하시나요? 가뜩이나 어려운 것을 더 어렵게 편집하고 있군요. 초보자일수록 간편하고 친절한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Brackets 앱

Brackets 앱으로 코드를 편집하면 정말 쉽고 재미있다고 느낄 것입니다.

간결함, 그 이상

코드 편집기 앱은 간결하고 편집에 방해되는 요소를 줄여야 합니다. Brackets 앱은 여기서 더 나아갑니다. 코드를 시각적으로 하이라이트 하여 표시하므로 각 코드가 어떤 역할을 하는지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괄호로 묶인 코드는 접을 수 있기 때문에 복잡한 코드에서 혼란을 줄일 수 있습니다.

편리하고 세밀한 기능

두 개의 코드 파일을 한 번에 편집할 수 있는 분할 모드부터 컬러값 등을 손쉽게 편집할 수 있는 추가 기능까지! 눈에 잘 띄지는 않지만 코드 편집을 위한 편리하고 세밀한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또한 확장 기능이나 테마를 제공하므로 Brackets 앱을 입맛에 맞게 사용자화할 수 있습니다.

다중 플랫폼 지원

Brackets 앱은 macOS와 Windows, Linux를 완벽하게 지원하여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것은 어떠한 환경에서든 코드 편집에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죠.

Brackets 앱 다운로드

위의 버튼을 눌러 Brackets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여러분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